블루스톤 스케줄러: 직원들이 일과 삶의 균형을 관리할 수 있도록 함
블루스톤 스케줄러는 시간과 근태를 기록하고 근무 시간을 예약하며 가용성을 업데이트하고 비용을 제출함으로써 근로자가 자신의 일과 생활 균형을 관리할 수 있는 무료 모바일 셀프 서비스 애플리케이션입니다. 이 안드로이드 앱은 근로자를 위해 유연성, 투명성 및 사용 편의성을 갖추고 있으며 일정, 급여 명세서 및 문서에 직접 액세스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.
이 앱은 직접 기관의 데이터베이스에 연결되어 근로자가 일정을 완전히 제어할 수 있습니다. 블루스톤 스케줄러를 사용하면 근로자는 언제 어디서나 근무 시간을 예약하고 가용성을 업데이트하며 비용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. 이 앱은 24/7 접근 가능하여 근로자가 일정에 맞춰 근무 시간을 예약하기 쉽고 기관에 전화를 걸 필요가 없습니다.
블루스톤 스케줄러는 현재 블루스톤 메디컬, 블루스톤 서플라이 체인, 블루스톤 스태핑 NI 및 코젠트 스태핑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. 근로자가 로그인 문제를 겪으면 기관의 인력 과정 담당자에게 직접 문의하여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.